공지사항

1depth

케이블 TV VOD의 각종 언론사에 노출된 보도자료입니다.

HOME 공지사항
상세
지역채널 '주말N영화', 유쾌한 춤 이야기 '바람의 전설' 19일 방영
  • 2022.11.15

 

지역채널 '주말N영화', 유쾌한 춤 이야기 '바람의 전설' 19일 방영

l  전국을 춤바람으로 물들인 남자…춤이 가르쳐준 인생의 열정

l  이성재 · 박솔미 · 김수로 · 마동석 · 문정희 등 매력적인 배우들의 열연

 


 

 

19일 이번 주 케이블TV 지역채널 ‘주말N영화’에서 영화 ‘바람의 전설’이 방영될 예정이다.

 

영화는 전 SO지역채널(LG헬로비전, SKB, HCN, CMB, 딜라이브, KCTV제주방송, KCTV광주방송, 서경방송, 아름방송, 금강방송, 푸른방송, 남인천방송, JCN울산중앙방송 등)에서 19일(토) 밤 9~12시 시간대에 방송된다.

 

극중 평범한 관리 사원인 ‘박풍식’(이성재 분)은 우연히 고등학교 동창 ‘만수’(김수로 분)를 만나고, 그를 통해 사교댄스를 배운다. 춤을 출수록 점점 춤의 매력에 빠져 인생의 활력을 되찾아가던 풍식은 어느 날 만수의 제비행각을 알게 된다.

 

풍식은 친구의 배신으로 자포자기 심정이 되지만 그제서야 진정한 춤에 대한 끓어오르는 열망을 느끼고, 제대로 배우기 위해 고행길에 오른다. 5년동안 풍식은 방랑객으로 살면서 노인, 노숙자, 농부, 노동꾼 등 길거리에서 만난 이들로부터 춤을 전수받는다. 그러나 돌아와서도 제대로 춤을 출 수 있는 공간을 찾지 못하고, 어쩔 수 없이 캬바레를 찾아가 그곳에서 뜻밖의 만남과 사건들을 마주하게 된다.

 

‘바람의 전설’은 이성재, 박솔미, 김수로, 마동석, 문정희 등 매력적인 배우들의 만남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아울러 아름다운 음악이 영화 전반에 흐르며, 춤을 통한 삶과 낭만에 대한 예찬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린다.

 

한편, ‘주말N영화’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각 케이블TV SO지역채널이 지난 6월부터 방영 개시한 명작영화 프로그램이다.

 

‘주말N영화’ 방영작들은 매달 ‘추석’(9월) ‘추억영화제’(10월), ‘가을로맨스’(11월), ‘연말연시(크리스마스)’(12월) 등 다채로운 테마에 맞춰 엄선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