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depth

케이블 TV VOD의 각종 언론사에 노출된 보도자료입니다.

HOME 공지사항
상세
케이블TV VOD, ‘은밀한 꼴라보’ 19세 버전 VOD 독점 서비스
  • 2016.11.25

감독 봉만대와 개그우먼 이세영 출연금 영화 제작기를 그린 제작 페이크 다큐멘터리


11월 26일 케이블TV VOD 19세 버전 독점 공개

 

2016년 11월 24일 – 케이블TV VOD(대표 황부군)가 tvNgo가 제작한 페이크 다큐멘터리 '은밀한 꼴라보' 19세 버전 VOD를 독점 서비스 한다.

 

총 16편,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은밀한 꼴라보’는 11월 25일 티빙을 통해 15세 버전이 첫 공개되며, 11월 26일 케이블TV VOD에 19세 버전이 공개된다. ‘은밀한 꼴라보’의 19세 버전 다시보기는 11월 26일부터 한달 간 케이블TV VOD에서만 독점으로 공개 된다.

 

‘은밀한 꼴라보’는 개그우먼 이세영과 봉만대 감독이 주연을 맡은 페이크 다큐멘터리로, 영화 <아티스트 봉만대> 이후 이렇다 할 성과를 내지 못한 에로 영화 전문 봉만대 감독이 차기작으로 구성 중이던 <그녀는 관능 소설가>를 성공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그린다. 봉 감독은 야설을 쓴다고 밝힌 이세영의 유명세를 이용하기로 마음을 먹고, 이세영은 자신을 ‘제 2의 구혜선’으로 만들어 주겠다는 봉 감독의 언변에 넘어가 본격적인 <누나의 뽕> 시나리오 작업에 착수하게 된다.

 

케이블TV VOD 관계자는 “독특한 매력을 가진 이세영과 봉만대가 주연을 맡은 작품의 19세 버전을 독점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케이블TV 시청자들이 더욱 다양하고 신선한 프로그램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작품 수급에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