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depth

케이블 TV VOD의 각종 언론사에 노출된 보도자료입니다.

HOME 공지사항
상세
지역채널 '주말N영화', 장동건 X 고소영 '연풍연가' 26일 방영
  • 2022.11.22

 

지역채널 '주말N영화', 장동건 X 고소영 '연풍연가' 26일 방영

l  아름다운 땅 제주도 배경으로 펼쳐지는 가을날의 로맨스

l  장동건 X 고소영의 조합으로 시청자들 기대 ↑






 

26일 이번 주 케이블TV 지역채널 ‘주말N영화’에서 로맨스 멜로 ‘연풍연가’가 방영된다.

 

영화는 전 SO지역채널(LG헬로비전, SKB, HCN, CMB, 딜라이브, KCTV제주방송, KCTV광주방송, 서경방송, 아름방송, 금강방송, 푸른방송, 남인천방송, JCN울산중앙방송 등)에서 26일(토) 밤 9~12시 시간대에 방송된다.

 

극중 대기업 직원 ‘태희’(장동건 분)는 사랑에 실패하고 다른 인연을 찾기 주저하던 와중, 일상을 벗어나 혼자 제주도로 여행을 온다. 제주 공항에서 관광객을 배웅하던 관광가이드 ‘영서’(고소영 분)는 공항에서 고객의 지갑을 훔쳐 달아나는 소매치기를 쫓던 중 제주도에 막 도착한 태희의 도움을 받게 된다. 태희는 소매치기가 휘두른 칼에 가벼운 상처를 입게 되고 영서는 그의 상처를 정성스레 치료해 준다.

 

다음날 태희는 제주 곳곳을 여행하고 영서는 평소와 다름없이 관광객들을 안내한다. 그런데 공교롭게도 태희와 영서는 서로 비슷한 여행 코스를 돌며 연속으로 우연히 만나게 된다. 영서는 태희에게 관광버스를 태워주고 호텔을 소개해주는 등 받은 도움에 보답하는 친절을 베푼다. 태희는 영서에게 제주도 곳곳을 안내해달라는 제안을 하고, 둘은 마치 오래된 연인처럼 섬을 여행한다.

 

영화의 관전 포인트는 단연 제주도 주요 명소들의 아름다운 풍경이다. 또한 실제 부부인 장동건과 고소영이 인연을 맺게 된 작품인만큼, 배우들의 자연스러운 멜로 연기가 눈에 띈다. 제주도가 국내여행지 1위로 뽑히고 있는 현 상황에서, ‘연풍연가’ 방영으로 주말N영화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는 모습이다.

 

한편, ‘주말N영화’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각 케이블TV SO지역채널이 지난 6월부터 방영 개시한 명작영화 프로그램이다.

 

‘주말N영화’ 방영작들은 매달 ‘추석’(9월) ‘추억영화제’(10월), ‘가을로맨스’(11월), ‘연말연시(크리스마스)’(12월) 등 다채로운 테마에 맞춰 엄선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