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depth

케이블 TV VOD의 각종 언론사에 노출된 보도자료입니다.

HOME 공지사항
상세
홈초이스, 디지털 배급 코미디 ‘컴백홈’ 18일 본편 VOD 서비스 시작
  • 2022.10.18

 

홈초이스, 디지털 배급 코미디 ‘컴백홈’ 18일 본편 VOD 서비스 시작

● 라미란 X 송새벽 X 이범수 최강 케미…’거북이 달린다’ ‘피끓는 청춘’ 이연우 감독

● 이날(18일)부터 31일까지 VOD 이벤트 실시…‘홈초이스 구매자 전원 대상 5,000원 VOD 쿠폰 증정’

 


 

 

흥행 보증표 라미란과 코미디 전문배우 이범수 · 송새벽이 뭉친 영화 ‘컴백홈’을 이제 안방극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18일 ㈜홈초이스(총괄 전윤수)는 자사 디지털 배급영화 ‘컴백홈’의 VOD 본편 서비스가 이날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컴백홈’은 모든 것을 잃고 15년 만에 고향으로 내려오게 된 무명 개그맨 ‘기세’(송새벽 분)가 거대 조직의 보스가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송새벽, 라미란, 이범수부터 이경영, 오대환, 이준혁, 인교진까지 다채로운 배우들의 특급 시너지가 극장에 이어 안방관객들의 취향과 웃음포인트를 저격할 예정이다.

 

극중 송새벽은 말맛을 살린 특유의 말투와 유연한 연기로 ‘리얼 코믹 연기’가 돋보이는 개성만점 주인공 ‘기세’를 열연한다. 이어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내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라미란은 일명 국민 끝사랑 ‘영심’을 맡았다. 여기에 보스의 자리를 노리는 2인자 ‘강돈’ 역에는 베테랑 배우 이범수가 활약한다.

 

‘거북이 달린다’와 ‘피끓는 청춘’을 연출한 이연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아울러 이경영, 오대환 등 신스틸러 배우들이 영화의 유쾌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컴백홈’만이 선사할 생활밀착형 유머와 감동에 벌써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홈초이스는 이날(18일)부터 31일까지 기간 내 ‘컴백홈’ 홈초이스 VOD 상품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VOD 쿠폰(5,000원)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