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depth

케이블 TV VOD의 각종 언론사에 노출된 보도자료입니다.

HOME 공지사항
상세
홈초이스, ‘작은 아씨들’ · ‘블라인드’ 등 9월의 신작 드라마 VOD 추천
  • 2022.09.16

 

 홈초이스, ‘작은 아씨들’ · ‘블라인드’ 등 9월의 신작 드라마 VOD 추천

l  영화 헤어질 결심정서경 작가 극본 집필 작은 아씨들’…이승기 X 이세영 조합 법대로 사랑하라

l  정우의 스포츠 멘토 변신 멘탈코치 제갈길’…인간의 위선과 선악의 민낯 블라인드





 

16일 ㈜홈초이스(총괄 전윤수)작은 아씨들’, ‘법대로 사랑하라’, ‘멘탈코치 제갈길’, ‘블라인드9월의 신작 드라마 VOD 4편을 추천했다.

 

tvN ‘작은 아씨들은 칸 영화제 수상작 헤어질 결심’, ‘박쥐’, ‘아가씨등의 각본을 쓴 정서경 작가가 그 대본을 집필해 방송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또한 박찬욱 감독의 영화를 작업했던 류성희 미술감독이 참여하기도 했다.

 

동명의 고전소설을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드라마로, 극중 오인주’(김고은 분), ‘오인경’(남지현 분), ‘오인혜’(박지후 분) 세 자매는 가난하지만 우애 있게 자랐다. 세 자매가 700억원을 둘러싸고 각자의 방식으로 유력한 가문에 맞선다는 내용이다.

 

작은 아씨들은 지난 3일부터 홈초이스 VOD에서 서비스 중이다.

 

이승기와 이세영이 법조인으로 변신한 로맨스 코미디 법대로 사랑하라’(KBS2)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변호사 김유리’(이세영 분)는 대형 로펌을 박차고 나와 한적한 주택가에 법률카페를 차린다. 하지만 건물주가 학창시절 친구이자 전 검사 출신인 김정호’(이승기 분)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최근 배가본드’, ‘마우스등 장르물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하던 이승기는 괴짜인 동시에 괴물 천재인 캐릭터로 변신, 독특한 패션감각을 지닌 법조계의 이단아 김유리로 분한 이세영과 달달하고 코믹한 케미를 선보인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지난 5일 홈초이스에서 VOD 서비스를 시작했다.

 

멘탈코치 제갈길’(tvN)은 이 시대 슬럼프에 빠진 모두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정우가 연기하는제갈길은 사고를 치고 운동을 그만 둔 국가대표 운동선수다. 그런 그가 멘탈코치가 되어 태릉선수촌으로 돌아와 현직 선수들의 심리를 돌보는 일을 맡고, 정정당당한 진짜 승부에 도전한다는 내용이다.

 

정우 외에도 슬럼프에 빠진 왕년 세계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차가을역할에 이유미, 선수촌 심리지원팀 박사 박승하역에 박세영, 체육회 인권센터장 구태만역할에 권율 등 조연 같지 않은 조연들이 모여 극의 묘미를 더한다.

 

해당 VOD는 지난 12일 홈초이스에 런칭 됐다.

 

tvN 범죄 스릴러극블라인드는 악은 항상 우리 일상속에 잠재돼 있으며, 악의는 결국 강자가 아닌 약자에게로 향한다는 씁쓸한 현실을 고발한다. 또한 부정(不正)을 알면서도 묵인하고 방관하는 사람들을 눈 먼 자들이라고 일컬으면서 이들이 곧 어쩌면 우리 자신일지도 모른다는 질문을 던진다.

 

옥택연과 하석진이 각각 열혈형사 류성준과 원칙주의자 판사 류성훈, 정은지가 아픈 과거를 지닌 사회복지사 조은기를 연기한다.

 

블라인드는 이날(16)부터 바로 홈초이스 VOD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