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depth

케이블 TV VOD의 각종 언론사에 노출된 보도자료입니다.

HOME 공지사항
상세
VOD최초 개봉 시대 열렸다…<대역전> 흥행 몰이
  • 2017.01.26

지난 1월 19일 서비스 개시 이후 6일만에 케이블 TV 순위 5위권 진입


<판도라> 등 극장 개봉 후 서비스 되는 블록버스터 사이에서 당당히 선전

 

2017년 1월 25일 – 케이블TV VOD(대표 황부군)의 VOD 최초 개봉 영화 <대역전>이 서비스 6일 만에 5위권에 진입했다. 극장 개봉 후 VOD로 서비스되는 블록버스터급 영화 사이에서 선전하면서, 영화 VOD 최초 개봉 시대가 본격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1월 19일 VOD 서비스를 시작한 <대역전>은 25일 서비스 6일만에 순위가 급격히 상승해 5위를 기록했다. 극장에서 이미 개봉하여 인지도가 높은 블록버스터급 영화 <판도라> <신비한동물사전>, <잭리처-네버고백>, <형>에 뒤이어 5위를 기록한 것.

 

이정재 주연의 한중합작 블록버스터…대참사를 막기 위한 치열한 두뇌게임


<대역전>은 이정재의 첫 중국 진출작인 한중합작 블록버스터로 지난 7월 15일 중국에서 개봉해 첫주 박스오피스 5위를 차지한 바 있다. 스포츠 도박으로 전 재산을 날리고 스트레스 장애 및 조울증으로 치료를 받고 있는 인물인 주인공 곽지다(종한량)와 중국인 정신과 의사인 양시(량예팅), 경찰 리위에(이정재) 세 명이 스토리를 이끌어간다. 아내를 납치하고 협박한 혐의로 곽지다를 검거한 리위에는 정신과 의사 양시의 도움으로 그가 폭탄을 설치했다는 자백은 받아내고 이들 사이의 고군분투가 스릴감 넘치게 그려진다.

 

케이블TV VOD 관계자는 “VOD로 영화를 보는 수요층이 넓어지면서 VOD와 극장에서 동시 개봉하는 영화들이 점점 늘고 있다”면서 “이번 <대역전>의 선전은 영화 VOD 최초 개봉 시대가 도래를 예고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