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depth

케이블 TV VOD의 각종 언론사에 노출된 보도자료입니다.

HOME 공지사항
상세
드라마 ‘불야성’, 초고화질UHD로 즐기세요
  • 2016.12.16

12월 17일부터 UHD 채널 유맥스 통해 3개월 간 독점 방영


 

강렬하고 탄탄한 스토리흥미로운 반전 워맨스로 호평받는 최신 드라마

 

2016년 12월 15일 – 세계 최초 UHD채널인 유맥스(UMAX)를 운영 중인 케이블TV VOD(대표 황부군)가 MBC 월화드라마 ‘불야성’을 UHD 초고화질로 독점 방영한다. 케이블TV VOD는 지난 8월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 이어 ‘불야성’까지 지상파 드라마를 UHD로 독점 방영하면서 UHD 콘텐츠를 더욱 확대해 나가고 있다.

 

드라마 ‘불야성은’ 12월 17일부터 유맥스(UMAX)를 통해서 UHD화질로 3개월 간 독점 방영된다. MBC 채널에서 11월 21일 첫 방송을 시작한 불야성은 시청률 6%~8%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드라마 2위를 기록 중이다.

 

‘불야성’은 끝이 보이지 않은 부(富)의 꼭대기에 올라서기 위해 더 강한 힘을 움켜쥐려는 서이경(이요원 분) 박건우(진구 분) 이세진(유이 분) 세 남녀의 욕망의 맨 얼굴을 그려내는 드라마다. 배우 진구, 유이, 이요원, 이호정, 정해인 등 탄탄한 출연진과 MBC ‘보고싶다’ 등을 함께한 이재동 PD, ‘개와 늑대의 시간’, ‘유혹’ 등을 집필한 한지훈 작가 등 실력을 인정받은 연출진으로 주목을 받았다. 

 

케이블TV VOD 관계자는 “최근 영화에 버금가는 스케일로 제작되고 있는 수준높은 드라마들을 제대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UHD 화질의 채널이 필수적”이라면서 “UHD 방송을 선도하고 있는 케이블TV VOD는 더 많은 드라마들이 UHD로 방영될 수 있도록 콘텐츠 수급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4년 개국한 세계 최초 UHD 전용 채널 유맥스는 지난 8월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를 방영한 바 있으며, 11월 ‘리얼한 맥심’, ‘올어바웃카’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는 등 UHD 콘텐츠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