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depth

케이블 TV VOD의 각종 언론사에 노출된 보도자료입니다.

HOME 공지사항
상세
케이블TV VOD, ‘미스터 빈’ 등 빅 타이틀 무료 서비스
  • 2016.11.01

해외 코믹 드라마 미스터 빈단독 무료 서비스 진행


'갓 오브 이집트’, ‘내부자들’ 등 12편의 영화 역시 11월 ‘프리미엄 무료관’에서 즐길 수 있어

 

2016년 10월 31일 – 케이블TV VOD(대표 황부군)가 해외 유명 코믹 드라마 ‘미스터 빈’을 11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단독 무료 서비스한다.

 

케이블TV VOD는 매달 진행하는 ‘프리미엄 무료관’의 11월 라인업을 공개했다. 올해 개봉작으로 1억 4천만 달러의 제작비를 들인 판타지 대작 ‘갓 오브 이집트’와 지난해 관객 700만 명을 동원한 한국 영화 ‘내부자들’을 포함 총 12편의 영화와 애니메이션 ‘유희왕 아크파이브’, ‘포켓몬스터DP’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400여편을 무료로 감상 할 수 있다. 프리미엄 무료관은 케이블TV 가입자들에게 매달 무료로 볼거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매달 다수의 VOD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 가입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케이블TV VOD는 슬랩스틱 코미디의 정석을 보여주는 유명 영국 코미디 드라마 ‘미스터 빈’을 독점 무료 서비스한다. 영국 BBC 방영 당시, 60%의 높은 사상 최대 시청률과 역대 영국 비디오 판매율 1위를 기록한 ‘미스터 빈’은 영화와 애니메이션으로도 각색되어 꾸준히 인기를 누려왔다. 이번에 케이블TV VOD는 드라마 ‘미스터 빈’ 14편을 단독 무료 서비스 한다.

 

케이블TV VOD 관계자는 “케이블TV VOD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VOD 서비스의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면서 “또한 이번 ’미스터 빈’ 단독 무료 서비스를 포함해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빨리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