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depth

케이블 TV VOD의 각종 언론사에 노출된 보도자료입니다.

HOME 공지사항
상세
디즈니채널 애니메이션 최초∙단독 VOD 서비스
  • 2017.05.24

“키즈시장을 잡아라! 디즈니로 승부수 띄운 케이블TV

디즈니채널 애니메이션 최초∙단독 VOD 서비스

  • 아발로 왕국의 엘레나21, 디즈니채널 방영 1주 후 VOD 서비스

  • 5 24일부터 6 6일까지 구매자 대상 ‘디즈니 캐릭터 인형’ 추첨 이벤트 진행

  • 케이블TV VOD에서 월정액 가입 없이 타이틀 에피소드 별로 구매 가능

2017 5 24일 – 케이블TV VOD(대표 황부군)가 국내 최초로 디즈니채널 애니메이션 VOD 서비스를 단독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발로 왕국의 엘레나’, ‘출동! 파자마 삼총사’, ‘꼬마의사 맥스터핀스등 인기 디즈니 애니메이션 21편이 디즈니채널 방영 1주 후 디지털케이블 TV에서 VOD로 서비스된다. VOD 단건 구매 서비스(RVOD) 형식으로 제공돼 월정액 가입 없이도 이용 가능하다.

디즈니채널 대표 TV 애니메이션인 ‘아발로 왕국의 엘레나’는 지난 디즈니채널 첫 방영 당시 4~10세 기준 케이블 시청률 동시간대 1,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첫 극장판 TV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돼 스크린에서도 방영됐다.

또한 케이블TV VOD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5 24일부터 6 6일까지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 중 해당 VOD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미키∙미니 등 디즈니 인기 캐릭터 인형을 랜덤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황부군 케이블TV VOD 대표는 “디즈니채널 VOD 서비스 출시로 케이블TV의 키즈 콘텐츠 경쟁력이 강화됐다”며  “케이블TV 고객 중 영유아 자녀를 가진 부모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케이블TV VOD는 제작에 직접 투자한 유아전문 영어동요 학습시리즈 ‘위키즈(Wekiz)’를 독점 서비스하고 있다. 디즈니채널 애니메이션과 위키즈 VOD 서비스는 CJ헬로비전,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 케이블TVVOD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케이블TV VOD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현재 CJ헬로비전,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 케이블TV 750만 가입자에게 영화, 드라마 등 17만여편의 VOD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14년 세계 최초 UHD 상용채널 유맥스(UMAX)를 개국했다. 유맥스는 현재 업계 최다의 Real 4K(UHD)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라이프 엔터테인먼트’ 채널로 개편해 예능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