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depth

케이블 TV VOD의 각종 언론사에 노출된 보도자료입니다.

HOME 공지사항
상세
홈초이스, 브래드 피트 ‘불릿 트레인’ 30일 VOD 서비스
  • 2022.09.30

 

홈초이스, 브래드 피트 ‘불릿 트레인’ 30일 VOD 서비스

l  브래드 피트 주연 논스톱 코믹 액션…’데드풀’, ‘분노의 질주’ 데이빗 레이치 감독

l  이날(30일)부터 내달 13일까지 VOD 이벤트 실시…‘구매자 추첨 5,000원 쿠폰 증정’




 

30일 ㈜홈초이스(총괄 전윤수)는 이날부터 액션 영화 ‘불릿 트레인’의 VOD 본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특히 오랜만의 브래드 피트 주연의 액션영화인만큼 많은 액션 애호가들의 관심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데드풀’, ‘분노의 질주’, ‘존 윅’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불릿 트레인’은 일본의 이사카 고타로의 장편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초고속 열차에 탑승해 의문의 서류가방을 가져오라는 미션을 받은 킬러 ‘레이디버그’가 서류가방을 사수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전세계에서 몰려든 초특급 킬러들과 혈투를 벌이는 내용이다.

 

감독 데이빗 레이치는 스턴트맨으로 시작해 격투 연출가와 스턴트 코디네이터를 거친 바 있다. 또한 ‘파이트 클럽’,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트로이’ 등에서 브래드 피트의 스턴트 대역으로 활동하기도 한 만큼 장면 곳곳에 화려하고 정교하며 독창적인 액션 시퀀스를 집어넣었다.

 

브래드 피트 외에도 다채로운 캐스팅을 자랑한다. 애런 테일러 존슨과 조이 킹,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라틴 팝 가수 배드 버니 등이 신선한 코믹 액션 연기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라이언 레이놀즈, 산드라 블록, 채닝 테이텀, 로건 레먼이 카메오 출연으로 영화에 힘을 실었다.

 

한편, 홈초이스는 이날(30일)부터 내달 13일까지 기간 내 ‘불릿 트레인’ VOD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VOD 쿠폰(5,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